섹션

2011 모던팝스오케스트라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개최

(주)모던팝스오케스트라는 서울문화재단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1 공연장 상주예술단체 육성지원사업’ 선정작인 <크로스오버&시네마 콘서트>를 오는 11월 11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관악문화관 대공연장에서 공연을 한다.

<크로스오버&시네마 콘서트>는 음악과 영상이 결합된 보고 듣는 공연으로 모던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무대 스크린을 통하여 영화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하는 이색적인 음악회다. 영화의 주제곡과 영화에 삽입된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 팝,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꾸며진다.

‘아마데우스’, ‘쉰들러 리스트’, ‘로미오와 줄리엣’, ‘파리넬리’, ‘가위손’, ‘오즈의 마법사’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영화의 삽입곡을 모던팝스오케스트라가 재해석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서울시와 관악구내 복지시설의 소외계층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문화예술체험을 통한 삶의 자극제와 활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던팝스오케스트라와 관악문화관은 올해 서울문화재단이 공모한 ‘2011 공연장 상주예술단체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찾아가는 음악회, 명사초청 음악회, 시그널 뮤직 콘서트, 리퀘스트 뮤직 콘서트 등 관악구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음악회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크로스오버&시네마 콘서트’는 8세 이상의 어린이 및 청소년과 일반인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관람 신청은 관악문화관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관악을 사랑하는 문화의 전당’을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