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돌스타 마이네임 사기극에 휘말리다

5회 방송에서는 제작진 찬스로 캠핑을 가게 된 ‘마이네임’ 멤버들의 설레는 첫 캠핑기가 전격 공개된다. 실력파 신인 아이돌로 주목 받고 있는 ‘마이네임’의 ‘세용’, ‘채진’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대 사기극을 펼쳤다.

난생 처음 캠핑카에 몸을 실은 마이네임 멤버들은 다소 엉뚱한 ‘캠핑카 올림픽 삼종경기’를 펼쳐 저녁식사 메뉴와 팀을 나눈 후 본격적으로 장을 보기 시작한다. 하지만 복불복 장보기 미션이 순식간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대 사기극으로 변질된다.

‘인수’와 ‘건우’, 관대한 형들이 참을 인(忍)자를 세 번 되새기게 된 사연과 천사 같은 얼굴에 숨겨진 ‘세용’과 막내 ‘채진’의 악마 근성 실체까지 모두 공개된다.

또한, 최강 비주얼 아이돌 ‘마이네임’의 색다른 모습도 최초 공개된다. ‘인수’가 웃음을 참지 못해 벌어진 대참사와 늘 생글생글 다소 온순한 막내 ‘채진’의 반전 매력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타다! : 잇츠 마이네임> 5회는 12월 3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신개념 웰 메이드 리얼리티 <타다! : 잇츠 마이네임>은 음악전문채널 SBS MTV에서 방송 중인 ‘마이네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Ta-dah’는 신인을 처음 소개할 때 쓰는 의미인 ‘나오신다, 기대하시라’의 뜻으로, 그 첫 번째 주인공으로 ‘마이네임’이 선정되어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