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화성인 바이러스'신년특집 대식가 매운맛달인 비주얼 최강자 총출동

2009년 3월 방송 시작 이후 이색 일반인 출연 프로그램으로 매회 폭발적인 이슈를 낳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tvN ‘화성인 바이러스’가 다가오는 2012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신년특집으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대망의 ‘화성인 바이러스’ 신년특집은 대식가, 매운맛 달인, 비주얼 최강자 3파트로 나누어 진행되며 1등을 거머쥔 화성인에게는 ‘화성인 바이러스’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트로피가 주어질 계획. 
 
전국의 유명 맛집을 돌아보는 ‘대식가 특집’의 경우 지역 방방곡곡에 숨겨진 별미를 소개할 예정이며 ‘매운 맛 달인 특집’은 한국 특유의 매운맛에 푹 빠진 달인들의 끝없는 도전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아찔한 짜릿함을 전한다.
 
아울러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비주얼 최강자 특집’은 비포 앤 애프터가 뚜렷한 화장술의 대가, 셀카의 지존, 허리, 쇄골 등 신체 특정부위가 빼어난 화성인 중 왕중왕을 가림으로써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화성인만의 매력을 백분 선사할 예정이라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화성인 바이러스’ 제작진은 “2012년을 앞두고 지난 한해 동안 보내주신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이번 신년특집을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씨름선수도 울고 갈 만큼 많이 먹는 대식가, 혀가 마비될 정도의 매운맛에도 끄떡없는 매운맛 달인 등 기상천외한 도전을 희망하는 화성인들의 폭발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성인 바이러스’ 신년특집에 출연을 희망하는 도전자는 12월 말까지 tvN 홈페이지 (www.chtvn.com)나 제보전화(02-6393-4596)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