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키움증권 '해외선물 영업 2주년 이벤트'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키움증권이 해외선물 영업 2주년을 맞아 24일까지 '해외선물 영업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23 나만의 위시리스트', '해외투자 열공 이벤트', '해외선물 특별설명회' 등 총 3개의 이벤트 구성된다.

키움증권 해외선물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 123 나만의 위시리스트 이벤트는 4주간 해외선물 거래실적에 따라 응모쿠폰을 지급하며, 응모한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구찌 등 명품가방 및 벨트, DSLR 카메라, 건강 검진권, 블랙박스 기능이 포함된 네비게이션 등의 경품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해외투자 열공 이벤트는 '나의 매매패턴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기간 내 해외선물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총 300명에게 해외선물 트레이딩노트와 해외선물 가이드북, 해외금융거래시계를 증정한다.

해외선물 특별설명회는 21일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 교육장에서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지금 당장 환율공부를 시작하라'의 저자 윤채현 한국시장경제연구소 소장을 초빙해 '지금 당장 해외투자를 시작하라'라는 주제로 글로벌 투자대안으로 떠오르는 통화, 에너지, 금속, 원자재 등 다양한 해외투자상품에 대한 전문지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또는 고객만족센터 (1544-96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