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C은행 '축구경기 에스코트키즈' 선발 이벤트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하 SC은행)이 7월31일까지 '리버풀FC번들' 상품(사진)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초등학교 1~3학년 자녀를 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축구경기 에스코트 키즈'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버풀FC번들(묶음) 상품은 리버풀FC의 로고 디자인을 통장과 체크카드에 적용한 것으로, 고객들은 '뉴두드림체크카드'와 연결 계좌로 '두드림통장', '두드림2U통장', '직장인통장'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초등학교 1~3학년 자녀를 둔 리버풀FC번들 가입 고객은 누구나 SC은행이 진행하는 축구경기 에스코트 키즈 추첨에 1회 참여할 수 있다. 또 월말 예금잔액 기준으로 1000만원 단위당 1번씩의 추가 응모 기회를 갖게 된다.

고객들은 K리그 3경기와 리버풀FC 경기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SC은행은 K리그 서울VS울산(6/24), 수원VS인천(7/29), 인천VS강원(8/12) 경기의 에스코트 키즈를 각 22명씩 3회에 걸쳐 선발하며, 선발 어린이들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 축구복 상하의 풀세트, K리그 에스코트 키즈 수료증, K리그 선수와의 기념사진 촬영, 당일 우대석 경기 티켓 2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12-2013 시즌 리버풀FC 홈경기의 에스코트 키즈 선발 결과는 7월말 발표되며, 선발된 1명의 어린이에게는 리버풀FC 유니폼, 어린이 및 보호자를 위한 왕복 항공권, 2박3일 호텔 숙박권, 경기 티켓 2매가 지원된다.

안현희 SC은행 소매금융마케팅 총괄(상무)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SC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고객들이 머스트해브(must-have) 금융상품이라 할 수 있는 고금리 자유입출금식 통장과 교육 및 양육 관련 지출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에 가입하고, 자녀에게 독특한 경험과 자신감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두드림체크카드'는 병원, 약국, 학원 등 결제시 월 최대 1만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두드림통장'은 기간별 연 최고 3.33%(세전, 선입선출법적용)의 높은 금리와 더불어 전국 모든 은행의 ATM 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인기 상품이다.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전 지점 또는 홈페이지 (http://www.standardchartered.co.kr)나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