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슈주 최시원 바리스타로 변신, 무슨 사연?

매일유업(대표 이창근) 대표 컵커피 음료 ‘카페라떼(Caffe Latte)’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바리스타로 변신한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카페라떼’ 브랜드 사이트(www.lovecaffelatte.com) 포토 갤러리를 통해 공개된 이번 사진은 최시원이 여자들의 로망인 화이트 셔츠에 검은 앞치마를 두르고 직접 커피 드리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 밖에도 최시원의 포토 갤러리에는 깊은 향을 음미하는 듯한 표정과 부드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들이 공개되어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브랜드 사이트로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는 상황이다.

‘카페라떼’ 브랜드 관계자는 “포토 갤러리를 통해 ‘카페라떼’ TV CF에서 최시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뿐만 아니라 꽃미남 바리스타로 변신한 그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공개되어 많은 여성 팬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라떼’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TV CF의 미공개 시크릿 영상, 인터뷰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TV CF의 미공개영상을 보고 스크랩을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영상스크랩이벤트와 하루 다섯 번 최시원과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떼 타임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