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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 Value Added Service 캠페인' |
이 캠페인은 2000년부터 2005년형 볼보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이 4일부터 31일까지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 내에서 수리를 받는 경우(오일류, 타이어, 보험 수리 제외) 부품 비용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볼보 올드카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클래식 365 캠페인'도 운영한다.
2006년부터 7년째 운영하고 있는 이 서비스 캠페인은 2000년 이전 출시 된 차량이(1999년식까지만 해당)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는 경우(오일류, 타이어, 보험 수리 제외) 365일 언제나 수리 비용의 15%를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볼보 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해당 차량의 고객들이 볼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