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크라이슬러, 10월 특별 프로모션 '등록세 및 취득세 지원'

▲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디젤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10월 한 달 동안 크라이슬러의 대표 플래그쉽 세단 300C 3.6ℓ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라이슬러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의 기간을 연장해 준다.

특히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또한 SUV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6ℓ 가솔린 모델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3.6ℓ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역시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Jeep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이드스텝 무료 장착을 비롯해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에어크리너 교환 3회와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김대규 영업 총괄 상무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가을 여행을 위해 크라이슬러와 Jeep브랜드의 대표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전시장에서 11월 말까지 다양한 크라이슬러와 Jeep 모델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엔터앤고'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