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 마뉴엘’은 미국의 유명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에서 도전자들의 미션 현장 디렉터로 출연했으며, ‘미스터 제이’라는 별명으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타이라 뱅크스’를 비롯해 ‘데이빗 보위’, ‘제니퍼 로페즈’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포토그래퍼로 실력있는 멀티 엔터테이너로 손꼽히고 있다.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은 매년 미국 유명 4대 컬렉션 300여개 쇼의 메이크업과 프로듀서를 담당하는 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제품이다. 1단계, 에센셜 성분이 피부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Jay 젤 파운데이션과 2단계, 듀얼 헤드와 액션으로 밀착력을 높인 ‘듀얼 수타’로 구성된 듀얼 파운데이션으로 총 2단계에 걸쳐 매끈하고 탄력있는 ‘리얼 스킨’으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엔프라니와 제이가 공동 작업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엔프라니의 ‘김성수’ 이사는 “1년 전 제이가 한국에 머물 때 엔프라니의 수타 파운데이션1.0을 접하고 굉장히 놀라워 하면서 먼저 관심을 보여왔다”며, “패션과 뷰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뛰어난 감성을 바탕으로 제품의 디자인, 파운데이션 텍스쳐와 사용감, 패키징까지 모두 제이와 논의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섬세하고도 디테일한 테크닉을 완벽 재현한 ‘By Jay 듀얼 파운데이션’은 12월 중 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 할 예정이다.
제품문의 : 080-858-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