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철 건조함을 이겨내고 싶다면 저자극 성분의 스페셜 보습 케어 제품을 고를 수 있는 칼 같은 안목이 필요하다.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거칠고 갈라지고 가려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해 줄 ‘드라이스킨 젤 로션(150mL*20,000원)’을 제안한다.
‘드라이스킨 젤 로션’은 풍부한 식물성 성분으로 보습 효과는 물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해소해 주는 민감성 바디 피부를 위해 태어난 젤 타입의 로션이다. 항균 및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보습성분 녹차 추출물과 거칠음 방지성분인 글리시리진산디칼륨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 준다. 가려움을 해소해 주는 로마 카모마일 꽃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한편, 각층 세포막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모이스춰 실드 성분이 피부 위에 촉촉한 방어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장시간 보호해 준다. 매일 꾸준하게 사용하면 민감성 악건성피부의 방어 기능을 높여 주어, 한겨울에도 최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줄 ‘드라이스킨 젤 로션’은 오르비스 쇼핑몰(www.orbis.co.kr)과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시즌 특가로 12월말까지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오르비스 신규회원 이라면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