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을든남자의 새로운 광고 컨셉은 오직 싸이 만이 소화할 수 있는 톡톡튀고 개성 넘치게 진행되었으며, 평소에도 아이디어가 넘치는 싸이가 광고촬영 내내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즉석에서 내놓아 촬영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특히 화장품 모델이 된 것에 대해 기뻐하며, 넘치는 에너지로 스탭들 모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적극적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소망화장품의 전 임직원들은 싸이가 꽃을든남자의 모델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한 가족임을 실감할 수 있도록 “싸이의 에너지처럼 임팩트 있는 결과를 기대합니다”, “오늘보다 내일 더 행복하세요.” 등의 응원내용을 담은 롤링페이퍼를 직접 작성해 전달했다.
이에 싸이는 평소 진솔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잘 알려진 대로, 롤링페이퍼를 받아본 그 즉시 “역대 받아본 어떤 광고주의 개런티보다 값진 롤링페이퍼” 라며, “힘든 해외 생활 속에서 든든한 힘이 된다”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싸인과 메시지로 화답했다.
새로운 꽃을든남자의 광고는 싸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 런칭과 함께 1월 말 경 온에어 될 예정이며, 광고 온에어 이후 온-오프라인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특히 트렌디하고 열정적인 2030 타겟을 위해 기존에 보이지 않던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재치있고 유머러스한 캠페인들을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