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푸조 블루 에뚜왈 시상식 |
'푸조 블루 에뚜왈'은 장기 근속 우수 영업사원을 양성하고 치하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세일즈 성과, 푸조 스킬 컨테스트, 고객 만족 평가 등의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부여하고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모든 딜러 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총 12명의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들에 상패와 상품권 등 부상이 수여됐다.
케이엠오토모빌 일산전시장의 최호성 컨설턴트가 베스트 어워드를 차지했고 오승준(우진모터스 부산전시장), 조종섭(CXC모터스 강서전시장), 노형석(삼선모터스 강남전시장), 김용민(CXC모터스 강서전시장), 김환(JJ모터스 전주전시장), 정명훈(SW오토모티브 대전전시장), 함성목(삼선모터스 강남전시장), 천호섭(몽블랑모터스 분당전시장), 김숭재(몽블랑모터스 분당전시장), 김범수(프랜치오토모티브 수원전시장), 홍동표(프랜치오토모티브 수원전시장) 등이 올해 '블루 에뚜왈 멤버스'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 어워드 수상자인 케이엠오토모빌 최호성 컨설턴트는 "올해는 더욱 기대되는 한 해로, 연비 1위에 등극한 푸조 208을 통해 우수한 푸조의 기술력을 한국 소비자들에 잘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앞으로도 세일즈 컨설턴트의 장기 근속을 장려하고, 다양한 인재 개발과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지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