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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자르트가 세계적인 “뉴욕 패션 위크”에 올해로 3번째 참여하여, 명실공히 공식 스폰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것.
닥터자르트와 매번 함께 손잡고 패션위크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리차드 채(Richard Chai)’의 컬렉션은 지난 2012 S/S, F/W 뉴욕 패션 위크의 성공적인 마무리에 힘입어, 디자이너의 요청에 의해 세번째 공식 스폰서를 진행했다. 리차드 채는 “닥터자르트의 비비크림은 모델들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라며 “정신 없이 돌아가는 백스테이지에서 쉽고 간편하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늘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디자이너 ‘리차드 채’는 미국패션디자인협회(CFDA) 선정한 남성복 신인상을 수상한 주인공으로 아르마니, 도나 카란, 마크 제이콥스 등 명품 브랜드의 수석 디자이너를 거쳐, 현재는 자신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패션업계에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처음으로 공식협찬을 진행한 ‘레이첼 조’는 헐리우드 스타만큼 유명한 스타일리스트이자 디자이너이다.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이 뉴욕 현지 아티스트와 모델들의 극찬을 받으며, 자연스럽게 레이첼 조의 패션쇼에도 러브콜을 받았다. 레이첼 조는 “닥터자르트의 비비크림은 뉴욕에서 굉장히 유명하다. 미국 보그, 인스타일 등 유명 매거진에서 자주 볼 수있음은 물론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도 사랑받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패션 위크를 통해 함께 손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라고 전했다.
‘레이첼 조’는 린제이 로한, 앤 헤서웨이, 제시카 알바, 카메론 디아즈 등 수많은 헐리웃 배우들에게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주는 스타일리스트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스키니 팬츠, 맥시 드레스,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 등 자신 본인만의 확실한 룩을 선보이며,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까지 선보여 다재 다능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 외에도 뉴욕에서 하게 떠오르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 ‘수잔 우’의 컬렉션에도 공식 스폰서로써 함께 패션 위크를 마무리 했다. 수잔 우는 여성스럽고 러블리 한 컨셉의 의상으로 많은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뉴욕 패션위크에서 런웨이 모델의 스킨케어와 비비크림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모스트 모이스트 워터 슈어 젤, 본연의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프리미엄 뷰티밤, 블랙라벨 뷰티밤, 미국에서만 판매중인 스마트 젤 비비 등 협찬을 진행 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세계적인 뉴욕 패션위크에서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교류를 통해 닥터자르트 브랜드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확고히 보여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미국에 진출한지 2년여 만에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졌음을 실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많은 글로벌 행사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지난 2011년 미국 세포라 진출 이후, 2012년 10월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매장에 단독 브랜드 존을 오픈 했다. 브랜드 존에서는 프리미엄 뷰티 밤을 비롯한 비비 크림 6종과 스킨케어 13종 등 총 19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