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차,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 개최

▲ 현대차,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
▲ 현대차,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현대차가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국 주요 15개 지점에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를 전시하고 전시된 아트카를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게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잠원/영동/대치/서초/종로/성내/여의도), 경기(운정/수지/분당), 대전(대전서부/대덕밸리), 부산(해운대/동래), 대구(지산) 등 주요 지점에 해바라기, 생피에르 광장, 별이 빛나는 밤 등 고흐의 유명 작품 5점으로 디자인된 아트카를 각각 1대씩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27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 사진을 게재한 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해당 URL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반고흐 아트 프린트 액자(10명) 및 반고흐전 초대권(100명, 1인 2매), 커피 음료 쿠폰(100명)을 전달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단순한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고객과 감성으로 소통하는 문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지점에 고흐 명화로 디자인 된 그랜저 아트카를 전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월부터 대치지점에 '반고흐에 대한 헌정' 테마로 국내 대표 작가 작품 20여점 및 그랜저 아트카를 전시하며 특화 테마지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