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그 겨울’ OST 주간차트 1-2위 ‘쌍끌이 인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가 주간차트 정상에 올라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 3(www.monkey3.co.kr) 2월 4주(2월 25일~3월 4일) 주간차트에 따르면 송혜교 조인성 주연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삽입곡 거미의 ‘눈꽃’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더 원의 ‘겨울사랑’이 2위에 올랐다.
 
드라마 OST 인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이리스Ⅱ’ ost 노을의 ‘어떤가요’ 19위, 비스트의 ‘Black Paradise’ 27위, ‘마의’ OST 엠씨 더 맥스의 ‘만에하나’ 21위, ‘야왕’ ost 에일리의 ‘얼음꽃’ 22위 등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는 하라의 ‘귀요미송’이 차지했고 이어서 버블 시스터즈의 ‘사랑도 이별도 아닌 기억’ 4위, 버벌진트의 ‘이게 사랑이 아니면’ 5위, 샤이니의 ‘드림걸’이 6위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유닛 씨스타19의 ‘있다 없으니까’가 7위, KBS ‘아이리스2’ OST 다비치의 ‘모르시나요’가 8위, SBS ‘K팝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의 ‘라면인건가’ 9위, 레인보우의 ‘Tell Me Tell Me’가 10위를 기록했다.
 
10위권 밖으로는 틴탑의 ‘긴 생머리 그녀’ 11위, 허각의 ‘모노드라마’ 12위, 비스트 용준형, 필독, LE ‘어의없네’ 17위, 나몰라패밀리N의 ‘떠나지마’가 23위에 자리했다.
 
몽키3 음원팀 이정규 팀장은 “‘그 겨울’을 필두로 ‘아이리스II’, ‘마의’, ‘야왕’ 등 드라마 OST 인기가 후끈 달아 올랐다”고 말했다.
 
몽키3(www.monkey3.co.kr)에서는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확인 및 음원 감상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