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얄네이쳐, 황사 스페셜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출시

환기시킨다고 창문을 열기도 겁이 나는 시기가 왔다. 바로 황사 때문이다. 황사에는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각종 오염물질들이 함께 섞여오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평소 민감하지 않은 피부도 빨갛게 염증이 오르는 등 방치할 경우 피부염까지 발전할 수 있어 황사철에는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이사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황사철 자극 없이 순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무자극 천연보습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황사 스페셜 세트는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면서, ‘딥 클렌징-보습영양-자외선 차단’ 등 황사 케어에 꼭 필요한 필수3단계 철벽 보습 제품으로 구성됐다.

1단계 딥 클렌징 제품은 얼굴에 바르면 거품이 생겨 마찰에 의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정리해주는 ‘T-700 딥 클렌징 소프트 폼(100ml)’으로, 식물성 라임트리 워터와 연꽃수가 함유되어 클렌징과 동시에 영양팩 기능을 제공한다.

2단계는 보습영양단계로, 99% 순수 로즈워터가 함유된 ‘로얄 로즈 워터 프리미엄(100ml)’을 토너 대신 뿌려주면 풍부한 보습과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뿌리는 미스트 타입으로, 피부에 손을 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는다. 가방 속에 휴대하면서 틈틈이 뿌려주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 3단계는 외출 전에 보습 기능이 강화된 자외선 차단 제품을 바르는 것이다. ‘T-700 마일드 모이스트 BB크림 SPF30 PA++’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 수분감을 상승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황사철에는 피부 트러블이 급증하는 시기인 만큼 최대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진정과 보습으로 피부 스트레스 지수를 낮춰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천연 보습케어 제품은 피부에 자극 없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황사철에도 맑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고 전하였다.

황사 스페셜 무자극 보습 3종 세트는 전국 롯데백화점 로얄네이쳐 매장과 직영 온라인 스토어 (http://royalnaturecosmetics.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로얄네이쳐 고객센터(1644-3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