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엠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지난 9일 부평 본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축하 자리를 갖고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 있는 결과이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 최우선 가치를 서비스, 영업 분야 등 고객 접점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실천해 올해에도 쉐보레와 캐딜락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유선 및 온라인을 통해 고객 상담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사장 직속으로 '고객의 소리 전담반'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일반적인 ARS의 번거롭고 복잡한 분류 단계를 생략, 원하는 서비스를 바로 선택할 수 있게 하는 SSS(Smart Speedy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스마트폰이나 PC를 원격 조정해 제품 및 홈페이지 사용법을 안내하는 원격 지원 서비스, 영상 상담 서버를 통한 실시간 1:1 영상 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