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지엠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한국지엠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한국지엠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한국지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지난 9일 부평 본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축하 자리를 갖고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 있는 결과이다"고 말했다.

또한 "고객 최우선 가치를 서비스, 영업 분야 등 고객 접점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실천해 올해에도 쉐보레와 캐딜락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유선 및 온라인을 통해 고객 상담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사장 직속으로 '고객의 소리 전담반'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일반적인 ARS의 번거롭고 복잡한 분류 단계를 생략, 원하는 서비스를 바로 선택할 수 있게 하는 SSS(Smart Speedy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스마트폰이나 PC를 원격 조정해 제품 및 홈페이지 사용법을 안내하는 원격 지원 서비스, 영상 상담 서버를 통한 실시간 1:1 영상 상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