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1020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캐주얼 가방 브랜드 에이치티엠엘(HTML)이 2013 서머 시즌을 맞이하여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슈즈를 추구하는 브랜드 로버스(ROVERS)와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했다.
HTML과 로버스(ROVERS)가 협업하여 탄생한 ‘위크엔드 시리즈 더블유5(WEEKEND SERIES W5)’는 화사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가장 핫 한 컬러인 라임과 핑크 2가지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출시되었다. 사이즈 또한 토트와 숄더를 겸용할 수 있으며 여름 장마철을 생각해 외부는 물론이고 내부까지 방수처리 되는 원단을 사용한 실용성 뛰어난 제품이다. 가격은 49,000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HTML의 한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은 물론 장마철에도 유용한 ‘위크엔드 시리즈 더블유 5’는 로버스의 샌들, 마스코트 캐릭터가 새겨진 반팔티셔츠와 함께 ‘바캉스 패키지’로도 특별히 5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7월 14일(일)까지 바캉스 패키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으니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보자.”고 전했다.
완벽한 생활방수 시스템으로 올 여름 바캉스뿐만 아니라 장마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HTML의 위크엔드 시리즈 더블유5(WEEKEND SERIES W5)는 전국 레스모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가방팝’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