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국민카드, 체크카드 고객 대상 '토요스페셜 이벤트'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특정 가맹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토요스페셜 이벤트' 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빕스(VIPS), 교보문고,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에서 6일부터 9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KB국민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빕스(VIPS)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교보문고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올리브영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배스킨라빈스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각각 환급할인 해 준다.
 
할인 혜택은 각 가맹점별로 1일 1회씩, 1일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되며, 빕스·교보문고·올리브영·배스킨라빈스 할인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 이용 시 토요스페셜 이벤트 할인 혜택과 함께 각 상품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체크카드로 토요일에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데이트 지원금 5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