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스타리프트, ‘롭스(LOHB`s)’ 공병 이벤트 진행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 www.astalift.co.kr)가 10월부터 12월까지 헬스&뷰티 전문점 ‘롭스(LOHB`s)’ 매장에서 ‘아스타리프트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스타리프트의 제품을 피부로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스타리프트의 리뉴얼 제품들은 리필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되어 손쉽게 교체가 가능한 제품임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아스타리프트는 롭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이벤트 내용을 2가지로 구성했다.

타 브랜드의 에센스 제품 공병(30ml 이상)을 롭스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에게 미니 젤리 아쿠아리스타(5g)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아스타리프트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티커 카드를 배포하고, 정품 공병 반납시 스티커 한 장씩 제공한다. 스티커 2장을 모으면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인 젤리 아쿠아리스타(15g)를, 4장을 모으면 루나메르 브라이트너 정품(100ml)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인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세안 후 맨 얼굴에 처음 바르는 ‘처음 에센스’로, 더블 항산화 성분 아스타잔틴과 트리플 콜라겐이 수분 보유력과 속탄력을 높여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건강하게 키워준다. 탄력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가을철 안티에이징을 위한 대표적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아스타리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직까지 아스타리프트의 제품을 체험해보지 못한 분들과 아스타리프트의 재구매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공병 이벤트를 통해 아스타리프트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스타리프트의 공병 이벤트가 진행되는 헬스&뷰티 전문점 롭스는 홍대, 잠실, 압구정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