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EYES, ‘슈팅스타’ 안무 연습 영상 전격 공개

sidusHQ가 제작한 신인 걸그룹 2EYES(투아이즈)의 ‘Shooting Star(슈팅스타)’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23일(수) sidusHQ의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sidushqpr)를 통해 해당 영상을 공개, 자유분방함 속 완벽한 칼군무와 센스 있는 사복 패션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 2EYES는 편한 운동화와 수수한 패션으로 평상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그와 함께 일상 속에서도 굴욕 없는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2EYES는 연습 시작 전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이면서도, 군기가 바짝 든 당찬 목소리로 인사를 하는 등 신인다운 씩씩함을 보였다.

하지만, 음악이 시작되자 본 무대를 방불케하는 흐트러짐 없는 안무로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연상하게 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반면에 영상 후반부에는 열정적인 안무로 멤버 다솜의 이름표가 떨어지는 옥의 티가 발생해 안절부절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다시 열정적인 모습으로 멤버들과 끝까지 합을 맞추는 귀여운 모습도 포착할 수 있어 감탄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내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요즘 눈길 가는 걸 그룹! 처음에 인사하는 부분이 신인 티나서 정말 귀여워요.”, “연습영상이 음악방송인줄... 군무인 것 같은데 또 아닌 것 같고 완전 볼매!! 2EYES 짱!”, “다솜양 마지막쯤에 이름표 떨어져서 안절부절 하는 모습이 귀여워요!! 다절부절”, “저도 슈팅스타 안무 따라하면 투아이즈 몸매 되려나?” 등 호평과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곡 ‘Shooting Star(슈팅스타)’로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2EYES는 최근 ‘개구쟁이 스덕후’를 패러디한 뮤직비디오에서 개성 넘치는 귀여운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