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유 ‘분홍신’ MV 속 훈남 모델 장기용 새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아이유의 ‘분홍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유희열, 페퍼톤스 등을 제치고 화제를 모았던 모델 장기용의 새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24일 오후 모델 이성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형섭이 소라 성경 기용이 우리는 지금 뮤직비디오 촬영 중. 두구두구 뭘까요? 헤헤 D-7 기대 많이 해 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모델 최소라, 장기용, 박형섭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기용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들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지난 해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의 우승자인 모델 최소라와 모델 이성경, 박형섭 역시 장난스러우면서도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현장은 장기용이 소속된 케이플러스 모델 에이전시와 파스텔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알려졌다. 장기용은 2013 서울패션위크를 마친 직후의 피로함에도 불구하고 활기차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에 있었던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그대는 어디에’ 등을 수록하며 이름을 알린 ‘사랑의 단상’ 앨범은 네 번째 시리즈의 발매 소식이 전해지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에서 1위를 차지한 최소라를 비롯해 10~20대 사이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장기용, 이성경, 박형섭 등 톱모델들이 앨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사랑의 단상’ 앨범에 관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사랑의 단상 Chapter.4 You and Me Song’은 오는 10월 31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