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보컬 마스터즈 조홍경, JTBC <히든싱어> 목소리 마법의 비밀 大공개

JTBC ‘히든싱어’에서 진정한 히든카드를 선보이며 무한한 감동을 이끌어내는 주인공이자 숨은 일등공신인 보컬 마스터즈 조홍경의 기적과도 같은 마법에는 끈끈한 사제의 정이 단단히 한 몫을 해내고 있다.

조홍경 보컬 마스터즈는 매회 진짜 가수보다 더 진짜 같은 모창 능력자들을 발굴해내며 짜릿한 반전을 선사, 시청자들을 경악에 빠트리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송된 신승훈 편에서는 ‘히든싱어’ 역사상 최초 일반인 우승자를 탄생시키며 조홍경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그리고 그 뒤에는 조홍경의 참가자들을 향한 무한 애정이 있었던 것.

공개된 사진 속 조홍경 보컬 마스터즈는 지난 12일, 19일 방송된 ‘히든싱어’ 임창정 편과 신승훈 편의 참가자들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심층 면접까지 거쳐 엄선한 참가자들은 평균 3주 동안 조홍경 보컬 마스터즈의 집중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하루의 대부분을 참가자들을 지도하며 함께하는 조홍경이기에 이들을 향한 그의 애정은 남다를 수밖에 없을 터. 이는 각각의 참가자가 가지고 있는 장점, 음색의 특성 등을 낱낱이 파악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시청자들에게 더욱 완벽한 목소리 마법을 선사할 수 있었다고.

뿐만 아니라 조홍경은 녹화 직전까지도 참가자들의 개인 레슨을 마다하지 않으며 컨디션을 챙기는 등 참가자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조홍경 보컬 마스터즈와 함께 했던 일반인 참가자들은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 “안들리는 부분까지 체크 해주시기 때문에 전보다 노래실력이 늘었다”, “정말 쉽게쉽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라며 찬사를 보낼 정도.

한편, 보컬 마스터즈 조홍경이 전하는 목소리 마법을 확인할 수 있는 오감만족 예능 JTBC ‘히든싱어’는 내일(26일) 밤 11시에 천상의 목소리를 지닌 감성 발라더 ‘조성모’편이 방송된다. 

사진=보이스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