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BS Drama, <비밀> 종영 앞두고 전편 다시 볼 수 있는 기회 마련

지성과 황정음, 화제의 명장면을 다시 본다.

드라마 전문 채널 KBS Drama는 KBS2TV 수목드라마 <비밀>를 11월 9일(토) 오전 9시 10분부터 1~7회, 다음날인 11월 10일(일) 오전 9시 10분부터 8~14회를 연속 방송한다.

KBS Drama는 종영을 앞둔 <비밀>을 미처 보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지금껏 방송된 14회 전편을 몰아 볼 수 있는 <비밀 밝히기> 특별 편성을 마련한 것. 특히 ‘조토커’, ‘조르렁’, ‘조다리 아저씨’ 등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그동안 화제가 됐던 ‘눈물의 키스’ 등이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다.

KBS Drama 채널 관계자는 “지성, 황정음을 비롯한 주·조연의 명품 연기와 탄탄한 스토리가 ‘비밀’의 인기 있는 이유다”며 “이번 ‘비밀 밝히기’ 편성으로 비밀 신드롬까지 탄생한 인기드라마를 다시 한번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주연 배우들의 제 2의 전성기로 주목 받으며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다. 1회 5%대로 시작했던 시청률은 매 회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해 3배 가까이 상승했고, 단숨에 수목드라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방송 전부터 철두철미한 제작진의 준비과정과 치밀한 스토리 구성 등을 통해 매회 미스터리한 전개와 극 여기저기 깔려있는 복선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는 ‘비밀’의 높은 인기 비결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