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지성, ‘비밀’ OST 대미 장식

배우 지성이 ‘비밀’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측은 지성이 부른 마지막 OST곡 ‘폭풍의 언덕’을 오늘(13일) 정오 공개한다.

‘폭풍의 언덕’은 드라마 OST계의 마이더스의 손인 개미(강동윤), 김세진, 이건영이 작사/작곡/편곡을 한 감미로운 발라드 곡으로, 가슴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여 시청자의 가슴을 울리는 명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비밀’의 출연중인 지성이 직접 민혁의 폭풍 같은 사랑을 노래해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성은 사랑에 서툴지만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모습을 진지함과 진심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전달하여 여심을 흔들 예정.

특히, “바람이 불어 내 몸을 삼키고 아무것도 없다 해도 너 없인 살수가 없는데”라는 가사는 유정 이는 하루로 살 수 없는 민혁의 절절한 마음을 보여줘 과연 민혁과 유정의 사랑이 어떠한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성이 부른 마지막 OST곡인 ‘폭풍의 언덕’은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드라마 ’비밀’의 감동과 여운을 고조시킬 최고의 피날레 곡이 될 것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드라마 ‘비밀’에서 조민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성이 부른 '비밀'의 마지막 OST 곡 '폭풍의 언덕'은 오늘 13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이번 주 수∙목요일 15∙16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