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디지털 소통' 결실 내고 있는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디지털 소통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일 은행권 처음으로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가 1억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유튜브 채널은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역할을 해왔다. 금융 정보, 유머, 감동, 공감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엔터테인먼트 형식의 콘텐츠로 영역을 넓혀갔다.

시중은행 중 업로드 영상 수가 가장 많다. 전체 1035개 영상 중 올 해 등재된 수는 100개를 넘어섰으며 올 해 7월 현재 구독자 수는 16만명이다.

KB국민은행 앞으로도 금융업의 전문성과 고객의 관심사에 집중해 고객과 소통을 해내갈 계획이다.


​
​
<사진=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
​
​ ​ <사진=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