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SNL KOREA> 코믹 화보 폭소 작렬 '이런 모습 처음이야'

재경일보 유준기 기자 (jkyu@jkn.co.kr) 유준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1.11.28 12:50:29

영화배우 김주혁, 이런 모습 처음이야!!
 
대한민국 최초의 생방송 코미디쇼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 KOREA)>에 첫번째 호스트로 나서는 김주혁이, 방송에 앞서 파격적인 코믹 화보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김주혁의 파격 변신이 펼쳐질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1회는 오는 12월 3일(토) 밤 11시 생방송된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사진들은 촬영에 앞서 진행된 특별 화보. “망가질 때는 제대로 망가져야 한다”고 장진 감독에게 강도 높은 대본을 부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주혁은, 화보에서도 재치있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면도를 하는 남성미 넘치는 모습에 귀여운 핑크색 캐릭터 거울을 들고 있는가 하면, 멋진 수트에 빨간 줄무늬 양말과 코믹한 포즈까지, 김주혁의 변화무쌍 재미있는 모습에 누리꾼들의 웃음이 쏟아지고 있다고. 우스꽝스러운 포즈, 코믹한 표정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김주혁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되자,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에서 그가 선보일 생방송 코미디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촬영장에서도 김주혁의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열정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간단히 콘셉트만 설명하면 김주혁은 다양한 코믹 표정과 포즈, 연기를 쉬지 않고 쏟아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고. 심지어 포토그래퍼까지 웃느라 촬영하지 못하고 놓친 재미있는 상황도 많았다며, 오는 3일 생방송에서는 그의 숨은 끼가 얼마나 더 발산될지 제작진 또한 기대가 높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각양각색. “김주혁 이런 모습은 정말 처음 보는 것 같다”, “보자마자 빵 터졌다. 김주혁에게 이런 끼가 있었다니”, “화보에서 이 정도라면, 방송에서는 장난 아니겠다” 등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믹해도 너무 멋있다” “멋있기도 하지만 은근 귀엽다”는 여성들의 반응도 이어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주혁의 숨은 개그 본능이 한껏 발산되며 파격적인 변신이 펼쳐질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1회는 오는 12월 3일(토) 밤 11시 생방송된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생방송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무려 37년째 토요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매회 톱스타가 호스트를 맡아 정치, 인물 풍자와 슬랩스틱, 패러디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신만의 쇼를 구성, 시청자들에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며 최고의 코미디쇼로 자리매김해왔다.

마돈나, 레이디 가가, 맷 데이먼, 조지 클루니 등 유명 톱스타가 출연, 여지없이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와 친근한 매력으로 화제를 낳았다. 특히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버전을 제작 중일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장진 감독이 콩트 연출과 대본을 맡아 18년만에 TV예능으로 복귀, 색다른 유머와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을 아우르는 유쾌통쾌한 풍자로 대한민국 토요일밤을 책임질 예정. 이한위, 정웅인, 장영남, 김빈우, 안영미를 비롯해 김원해, 이해영, 이철민, 이상훈, 박준서, 김지영, 김지경, 민서현, 한서진, 고경표, 김슬기 등 영화와 연극, 드라마, 개그쇼를 넘나드는 총 16명의 감초 연기자들이 고정 크루를 맡아, 매회 초청되는 톱스타 호스트와 함께 콩트와 패러디 등 다양한 코너를 구성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생방송.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가상화폐·블록체인더보기

암호화폐

국제자금세탁방지기구 "가상통화 화폐 아냐"…세탁방지 의무

가상통화(암호화폐·가상화폐)는 화폐가 아니며 국가 차원에서 이를 활용한 자금세탁을 막아야 한다는

고팍스

정보보호 공인받은 고팍스…국내 가상화폐거래소 첫 ISMS 획득

국내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가 업계 최초로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 정보보호 인증을 획득했다. 22일

빗썸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BK컨소시엄에 4천억에 팔렸다

국내 주요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이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한 BK 글로벌 컨소시엄에 매각됐다. 12일 금융권에

이슈·특집[연말정산 미리보기]더보기

연말정산

연말 정산 오늘부터 챙기세요...'보너스 vs 세금폭탄'

국세청은 올해 근로소득에 대한 연말정산 예상 결과를 미리 볼 수 있는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연말정산

국세청의 '꿀팁'…집주인 동의 없어도 월세공제

집주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지 못해 임대차 계약에 대한 확정일자를 받지 못해도 월세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