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장윤주의 따뜻한 감성스케치, 첫 단독콘서트 ‘드림’ 31일 팬들을 찾아온다

지난해 11월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톱모델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장윤주가 오는 7월 31일 저녁 8시 백암아트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펼친다.

앨범 발매 후 민트페스타, 서울재즈페스티벌, 이승환 차카게살자, EBS 스페이스공감, 미니공연 등 크고 작은 무대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확인받은 장윤주는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앨범 수록곡을 비롯하여, 많은 애창곡을 통해 자신이 가진 감성을 십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그녀의 첫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평소 친분이 두터운 이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바쁜 모델 활동 틈틈이 음악 작업을 하며 트랙 전곡에 대한 노래와 연주는 물론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자신의 손을 거쳐 본인만의 색깔을 입혔던 장윤주는 콘서트 전반에 걸쳐 밝고 솔직한 ‘장윤주다운’ 콘서트를 만들어낼 계획으로 이번 단독콘서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DREAM’에 수록된 곡 외에도 카를라 브루니, 노라 존스 등 그녀가 평소 좋아하는 여러 뮤지션의 곡들을 그녀만의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6월 30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장윤주의 첫번째 콘서트 ‘DREAM’에서는 화려한 런웨이 위의 모델 장윤주가 아닌 관객에게 다가가는 소박한 뮤지션 장윤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 당일 추첨을 통해 관객에게 슈에무라 제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