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가 국내 최초로 두개의 카메라로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양방향 동시촬영’ 기능을 탑재한 폰을 출시했다.
스카이(www.isky.co.kr)는 휴대폰에 있는 두 개의 카메라로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SK텔레콤 전용 ‘더블아이(doublEye, IM-U490S)’를 3일 본격 출시한다.
이 제품은 국내최초 양방향 동시촬영 기능과 함께 배경합성기능, 2세 만들기, PIP 분할촬영 기능 등을 추가해 카메라 사용의 즐거움을 극대화 했다.
합성기능을 이용하면, 내 모습과 반대편 배경을 동시 촬영해 다양한 배경의 내 사진을 만들 수 있다. 또 '2세 만들기' 기능은 두 사람의 얼굴을 동시 촬영하고 합성해 2세의 얼굴을 미리 만들어 볼 수 있는 것으로 연인들을 위한 재밌는 기능이다.
더블아이폰은 시원스러운 2.6인치의 화면과 입체적인 격자 무늬 형태의 방향키를 적용하여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구현했을뿐만 아니라, 라운드로 처리한 측면 모서리는 슬림한 디자인과 어울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지상파 DMB, 외장 메모리, 머니 다이어리, 스마트 에티켓,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지하철 노선도 등 실속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색상은 여성소비자가 선호하는 화이트, 핑크와 젊은 비즈니스 남성 소비자를 위한 블랙으로 세가지이며, 가격은 40만원대 중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