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수입/배급: ㈜케이디미디어ㅣ감독: 데이빗 보워스ㅣ목소리 출연: 유승호&프레디 하이모어, 조민기&니콜라스 케이지, 남지현&크리스틴 벨, 유세윤&도널드 서덜랜드ㅣ장르: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가 신나는 모험과 짜릿한 액션으로 재미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찾아간다.
액션 어드벤처는 시즌을 막론하고 언제나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장르 중 하나다. 특히 겨울 방학이 시작되는 12월 중순부터 1월까지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르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작품들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2009년 올해 역시 영상의 신혁명을 선도하는 <아바타>를 시작으로 한국형 히어로 무비 <전우치>, 아날로그 액션의 매력을 선보일 <셜록 홈즈>, 추억 속 ‘아톰’이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돌아온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까지 독특한 개성과 재미로 무장한 영화들이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반세기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 문화 아이콘으로 사랑 받아온 ‘아톰’이 더욱 강력한 100만 마력의 슈퍼 로봇 ‘아스트로’로 돌아온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이 올겨울 스펙터클한 액션과 짜릿한 어드벤처로 무장, 관객들을 찾아온다.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의 전유물이라는 고정 관념을 깨고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와 액션, 감동까지 선사할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위기에 빠진 메트로 시티를 구하기 위해 맞서 싸우는 ‘아스트로’의 다이나믹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힐 만큼 관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올겨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감동으로 액션 어드벤처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오는 1월 14일, 새해 시작을 알리며 관객들을 만날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은 인간보다 더 따뜻한 심장을 지닌 100만 마력의 슈퍼 로봇 ‘아스트로’의 액션 어드벤처를 화려한 영상을 통해 선보이며, 올겨울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작품으로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