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시즌2쪼끼쪼끼, 모닝파워 효과 톡톡

시즌2쪼끼쪼끼(www.tcfkey.com)가 모닝파워 증정 이벤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

시즌2쪼끼쪼끼는 지난해 23일에서 30일까지 온라인상에서 모닝파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일주일에 걸친 이벤트의 최종 집계결과 450개의 덧글과 1200개의 스크랩 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천 개가 넘는 스크랩 수는 온라인상에서 삽시간에 시즌2쪼끼쪼끼를 홍보하는 계가 됐다는 판단이다. 이번 모닝파워 증정이벤트는 앞선 11월 온라인 이벤트에서 시식상품권만 제공 했을 때 비해 댓글 수 5배, 스크랩 수는 10배에 달하는 수치다.

시즌2쪼끼쪼끼 관계자는 “과도한 음주를 지양하고 건전한 음주를 지향하자는 매장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을까 고심을 했지만 뜻밖에 고객 반응이 좋다”며 “오히려 고객을 배려하는 이벤트라며 긍정적인 반응이다”고 말했다.

시즌2쪼끼쪼끼는 계열브랜드와 함께 매장에서도 모닝파워 증정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일 시작, 20일까지 진행예정이다.

모닝파워는 ‘복어 단백질’을 이용해 만든 숙취해소 음료로, 2008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을 만큼 탁월한 효능을 가진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