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6월말까지 실시된 1차, 2차, 3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휴가비 천만원을 쏜다”이벤트 담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고객사랑 감사이벤트에는 개인경품 1등 고객에게 55인치 LED TV가, 2등 고객에게는 김치냉장고(스탠드식)가, 3등에는 드럼세탁기(2명)가 지급됐다. 또한 단체경품 1등 50명 미만 당첨 동호회인 울산클럽과 50명 이상 응모고객 당첨 동호회인 인성교육관에 1인당 10만원의 휴가비가 지급됐다. 2등 당첨 동호회에게는 인원수별로 트리포 신형 고급배드민턴라켓 1개(23만원 상당)를, 3등당첨 동호회에게는 인원수별로 트리포 가방 1개를 지급했다. 1등으로 뽑힌 대리점에게는 동남아 2인 여행권이, 2등으로 뽑힌 대리점에게는 제주도 2인 여행권이 지급됐다.
트리포의 김태용상무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5천명이 넘는 고객과 동호회, 대리점주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고객중심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트리포는 배드민턴을 포함한 스포츠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배드민턴과 탁구 스포츠용품, 테니스용품과 전문 스포츠의류 부분에서 두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며 올해에는 업계 2위를 목표로 하며 전스포츠 분야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이다.
트리포는 현재 개그맨 권영찬이 단장을 맡고 있는 엔터트리포를 후원하고 있으며 단원으로는 개그맨 김대희, 염경환, 오정태, 윤석주, 장동혁, 김진철과 배우 안정훈, 이매리 등이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