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락앤락 브랜드파워, 글라스락·지퍼락 '압도'

[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락앤락의 밀폐용기 브랜드파워가 타 경쟁사 대비 여전히 압도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락앤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이 849.1에 달했다. 2위 글라스락(345.7)과 3위 지퍼락(344.4) 브랜드와 2배 이상 높은 격차를 보였다.

이에 대해 락앤락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확고한 신뢰를 다시 한번 검증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약 3개월동안 188개 산업군의 모든 브랜드에 대해 1만700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