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우알파인’ 유준상과 겨울 시즌 공략 준비 끝!!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이 겨울 시즌 상품을 런칭한다.

이번 겨울 시즌 ‘로우알파인’은 대자연에 대한 로우알파인의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테마로 브랜드를 전개하며 이에 맞게 극한의 상황에서 활동성을 높인 고 기능성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로우알파인’은 이번 겨울 시즌 외부 활동을 도와주는 혁신적 겨울 보온 소재가 적용된 고 기능성의 제품들을 야심차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로우알파인’이 주력한 아우터들은 방풍 및 발수는 물론 투습 기능까지 우수한 신소재인 GE사의 이벤트 (eVent)섬유를 사용해 한겨울 칼바람은 물론 폭설 가운데서도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좋다.

또한 안감에는 외부활동시 발생하는 땀을 열에너지로 전환하여 체감온도를 3배 더 올려주는 체열 반사 보온소재 메가히트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번 주력은 ‘겨울 아웃도어 세트’로 GE 이벤트 하드쉘 재킷, 수퍼 헤비 다운 재킷, 안티 필링 소프트 니트, 프리미엄 머슬핏 셔츠, 플리스 플러스 스트레치 팬츠를 포함한 총 5종 세트로 구성되었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그레이, 오렌지 그리고 여성용은 코랄 오렌지, 티파니 블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45만 8천원이다.

로우알파인의 겨울 특별구성 세트는 CJ오쇼핑에서 이번 10월 21일(일) 오후 7시 20분, 공식적인 겨울 시즌 론칭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며, 수퍼 히팅 화이트 다운 재킷은 10월 28일(일) 출시 예정이다.

한편, ‘로우알파인’은 최근 메인 모델 유준상과 함께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광고 컷을 공개, 광할한 대 자연에서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스틸컷을 선보였다.

사진=로우알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