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JB전북은행 JB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휴가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면세점, 여행사, 주유, 항공, 숙박' 업종에서 JB카드로 결제 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행사기간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J Money 적립(1명) ▲10만원 J Money 적립(10명) ▲1만원 J Money 적립(3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모바일 쿠폰 증정(100명) 등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7월 한달 동안 JB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 후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200명에게 대명(변산) 워터파크 무료입장권(무료입장일은 8월10일)을 현장에서 지급하며 해외여행을 위해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8월18일까지) 전주, 익산에서 인천공항(상행선) 리무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0% 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더운날씨로 잠을 이루지 못해 7~8월중 금요일 저녁 음식점(커피, 음식점)을 이용 후 JB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적립(월 1만원이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JB카드 관계자는 "휴가도 생활의 일부라고 생각한다"며 "7~8월 여름휴가철에 맞게 알차게 구성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JB카드를 잘 활용한다면 그 어느해보다 알뜰한 휴가를 보낼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다 구체적인 행사기간 및 행사관련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