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쉬는 개개인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브랜드의 특성에 발 맞춰, 틀에 박힌 전형적인 선물 세트가 아닌 선물할 대상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고르는 것을 제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9월 20일까지 직접 고른 선물을 예쁘게 담을 수 있는 각양각색의 선물 상자에 무료 포장해주는 깜짝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국 50개 러쉬코리아 매장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석 기념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앙증맞은 보름달 달토끼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선보이고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요즘 명절 선물 트렌드는 경제적이면서 실속 있는 제품이 인기로, 동물실험 반대, 공정 거래 무역 등의 가치 있고 윤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러쉬 명품 세트는 제격인 선물이다”며, 특히 달토끼 모양의 파우치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조기 품절될 우려가 있으니 서둘러 매장을 방문하도록 하자”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정으로 선물하는 달토끼 파우치의 뒷면을 장식한 동그랗고 귀여운 토끼 꼬리가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감사한 마음과 함께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Fighting Animal Testing) 메세지를 동시에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 추석, 러쉬의 신선함과 정성을 가득 담은 러쉬 명품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이에게 한가위 보름달 보다 더 빛나는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보자. 전국 러쉬 매장에서 펼쳐지는 다채롭고 풍요로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러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44-2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