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소, 위드피카 브랜드 새 색조 라인업 '쇼 유어 컬러' 25종 출시

㈜아성다이소는 위드피카(WITHFIKA) 브랜드로 새로운 색조 라인업 '쇼 유어 컬러' 25종을 선보인다고 25일 전했다.

위드피카는 셀트리온 스킨큐어가 다이소 전용으로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작년 판매된 색조, 기초화장품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되는 위드피카 라인업 상품이다.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2030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립·치크 메이크업 상품 총 2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하고 피부에 달라붙는 밀착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 등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고 전했다.

아이 메이크업 상품은 ▲블러썸 아이섀도우 6종 ▲쉬머링 아이틴트 5종 ▲트윙클 펄 피그먼트 4종 등 다양한 제형의 아이섀도우 15종으로 구성됐다.

파우더 제형의 ▲블러썸 아이섀도우(2000원)는 매트 아이섀도우부터 글리터 아이섀도우까지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루 날림이 없고 높은 밀착력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깊이 있는 눈매, 화사한 눈매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펄감을 강조한 상품도 선보인다. ▲쉬머링 아이틴트(3000원)는 리퀴드 타입으로 뭉침없이 고르게 펴서 바를 수 있고 은은한 펄감도 연출한다. 골드 베이지부터 딥 블랙까지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트윙클 펄 피그먼트(2000원)는 화려한 펄 입자로 반짝임을 극대화한 가루 제형의 아이새도우라는 설명이다. 오일 성분을 함유해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투명한 컬러감을 연출한다고 전했다.

립∙치크 메이크업 상품으로는 ▲멜팅 크림 블러셔 3종 ▲실키 벨벳 립틴트 3종 ▲에센스 파우더 립틴트 4종을 판매한다. 특히 밀착력을 높이고 잘 바를 수 있도록 신제형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멜팅 크림 블러셔(2000원)는 끈적임 없이 펴 발리는 신제형 샤벳 크림 제형의 상품으로, 가볍게 밀착되며 은은한 생기를 더해준다고 전했다. 볼과 입술에 모두 활용 가능하며, 스트로베리, 피치, 라벤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에센스 파우더 립틴트(2000원)은 워터 인 파우더 공법을 활용한 새로운 파우더 제형의 상품으로, 입술에 바르면 녹아 들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치, 살몬, 코랄, 자몽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그 밖에도 크림 제형의 ▲실키 벨벳 립틴트(3000원)를 판매한다. 레드레드해, 코랄코랄해, 핑크핑크해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더한다고 전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위드피카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2030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색조 화장품"이라며 "최대 3000원대로 구성 돼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이 높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