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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실시.."기능 색다르게 소개"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숙성 기능을 색다르게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숙성 특화 기능을 소재로 한 다양한 협업 콘텐츠로 구성된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작가·브랜드와 협업해 오디오북·소설·만화·에세이·레시피북 총 5편의 시리즈를 매주 한 편씩 소개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가수 양희은의 목소리로 김장하는 날의 에피스드 등을 읊어주는 오디오북 △소설가 정세랑의 과일 숙성 키워드의 판타지 소설 △만화가 미깡의 저녁 시간에 끼니를 대체할 수 있는 고기 안주 만화 △인플루언서 마포농수산쎈타의 김치 라면 레시피 △유명 빵집과 협업 레시피를 소개하는 빵지순례 등이다.

삼성전자는 '맞춤숙성실'을 신규 탑재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지난 20일 출시했다.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를 소분해 맞춤 설정할 수 있어 소량의 식재료를 맞춤 보관할 때도 칸 전체 모드를 변경해야만 했던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했다.

맞춤숙성실은 주변 온도 상승을 최소화하는 단열 구조를 적용해 상칸 수납박스만 별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맞춤숙성실은 김치 중숙·김치 완숙·육류 해동·과일 숙성·반죽 발효까지 총 5개 모드를 제공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의 강화된 맞춤 숙성 기능을 더 많은 분들과 다채롭고 흥미롭게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밥 한끼와 숙성, 그리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올 가을 '비스포크 숙성책방'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캠페인은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