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올 겨울, 따뜻한 순록 프린트 스타일에 빠져 봐?

해마다 겨울이면 겨울 이미지에 맞는 노르딕 컨셉으로 다양한 스타일이 선보인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겨울이어도 핫 핑크, 그린라임 등의 원색으로 화려함을 강조한 컬러가 선보였다.

특히 올 겨울 화려해진 프린트 패턴은 검은색, 흰색, 회색 등 의상 전체의 톤이 낮아진 대신 프린트 무늬는 대담하게 변화됐다.

올해 유난히 영화와 소설, 아티스트의 작품들에서도 이슈화 되었던 ‘판타지’에 부합한 주제로 감성적인 프린트로 특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였다.

글로벌 여성복 브랜드 ‘매긴나잇브릿지’의 순록 프린트 제품은 겨울 밤 산타클로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전령사로 꼭 등장하는 순록을 모티브로 판타지한 무드의 프린트를 개발하여 착용에 적합한 소재에 매치해 제안 하고 있다.

이 스타일은 외투 안에 코디하여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겨울 스타일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 화려한 컬러의 겨울 프린트에 빠져 보자!

해가 바뀌고 나가는 첫 외출, 어떤 의상을 입고 나가야 할지 고민될 때 외국에서는 복을 부르는 색이라고 알려진 빨강색을 선택해 보자.

하얀 설원과 비견되는 갖가지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의 의상은 경기 불황으로 인해 침울해진 사람들의 마음을 다독이기에 충분하다.

최근 많은 의류 브랜드 불황에도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글러벌 캐릭터 여성복 ‘매긴 나잇 브릿지’의 설원의 순록 프린트 원피스는 화려하면서도 포근한 레드컬러로 ‘순록 프린트’의 유니크한 겨울 이미지를 표현 하고 있다.

더욱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새해 보는 이들의 마음도 따뜻하게 녹여 줄 스타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