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택시장 침체와 오피스 공급 부족으로 오피스빌딩이 최근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흥덕지구에 33층 초고층의 최첨단 아파트형 공장이 선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금광기업은 경기도 용인시 흥덕 택지개발지구 중심지역에 연면적 135,060,29㎡, 지하 4층~지상 33층으로 구성된 초고층 비즈니스타워 '광교흥덕 kdb U-TOWER'를 오는 3월 중 분양할 예정이고, 산업은행이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용인 흥덕지구는 최첨단 디지털 시범도시로 선정, 도시전체가 첨단 정보 인프라를 갖추어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구 내 녹지율도 29.9%를 자랑한다.
또한 각종 기업체 및 연구소가 들어선 광교 테크노밸리의 배후도시이자 판교테크노밸리, 수원디지털e밸리, 강남테헤란밸리, 분당벤처밸리, 성남디지털단지, 기흥벤처밸리까지 대규모 첨단 산업도시와 가까운 디지털밸리의 중심도시이기도 하다. 특히 택지지구 안에 있으면 배후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가치가 높아질 여지가 많다.
광교흥덕 kdb U-TOWER는 용인 흥덕지구 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강남, 판교, 분당, 성남이 20분대로 다닐 수 있다. 양재~흥덕간 고속도로(경수고속도로-2009년 6월 예정)로 서울 강남권 진출입이 자유롭고 분당선(2011년 예정)개통으로 수도권 출퇴근도 용이하다.
광교흥덕 kdb U-TOWER는 입주기업에게 다양한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취등록세 전액 면제는 물론, 재산세를 5년간 50% 감면해주며 분양대금의 70%까지 저리로 융자를 지원해 준다. 오는 2011년 4월에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031-212-4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