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서트의 달인 가수 김장훈이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자신만의 특별한 연습법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평균 3시간이 넘는 공연을 하기 위해 나만의 특별한 연습방법이 있는데, 일명 'K1 연습법'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평소 격투기 운동을 하는 것처럼 격렬하게 몸을 움직이며 노래연습을 한다는 것. 이에 김장훈은 사우나 즉석에서 자신의 노래 '고속도로 로망스'에 맞춰 제자리 달리기와 점프, 발차기 등을 하며 격렬하고 활동적인 공연연습을 재연했다.
"격렬한 연습에 힘들지 않느냐"는 MC들의 질문에 김장훈은 애써 태연한 표정으로 "숨이 차도 안차는 척 해야 된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다양한 무대 연출과 이벤트로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김장훈은 실제공연에서 사용했던 소품을 직접 가지고 와 사우나 즉석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MC 유재석과 박명수뿐만 아니라 유준상과 박건형도 백댄서로 나서 분위기를 한껏 달궜는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특별한 의상은 과연 무엇일까?
16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될 '해피투게더-시즌3'은 김장훈을 비롯, 박건형, 유준상, 유채영, 황현희가 나와 재치있는 입담 대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