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퓨쳐월드 전경 |
업계 최초의 주류브랜드 자체 방송인 HBS(Harrykorea Broacasting System)를 통한 프로모션, 그리고 매월 시행되는 강력한 주류 프로모션들이 그것이다.
퓨쳐월드는 20대 초반의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주류브랜드로서, 신세대가 선호하는 미래 지향적인 우주 공간 인테리어와 양방향 방송의 디지털 이벤트를 접목시켜 젊은 층의 욕구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는 신개념 주점문화를 창조했다는 평이다. 다양한 주류와 함께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춘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로 신세대만의 공간에 빛을 더했다.
![]() |
▲ 퓨쳐월드 메뉴 |
퓨쳐월드는 건물 2층 이상의 장소에 위치한 중․저가대의 주류 전문점이다. 또한, 2000년대 중반 이후 창업시장을 선풍적으로 주도하고 있는 1층 소형 평형의 퓨전 선술집의 한계인 테이블 회전력, 테이블 단가, 단체 규모의 고객 입점의 불가, 규모보다 과다한 창업비용을 모두 해소한 컨셉트이다.
![]() |
▲ 퓨쳐월드 내부 |
퓨처월드의 분위기는 생동감 있고 즐겁다. HBS방송을 통한 화면과 음악이 일치하는 뮤직비디오 상영과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매장의 모든 테이블에서 HBS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의 가시권 내의 어느 위치에서도 방송 시청 및 참여를 할 수 있는 형태로 디스플레이됐다.
외관은 기존의 간판 형태의 외장공사에서 크게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상권 내의 랜드마크적 형태로 퓨처월드만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퓨처월드에서는 중, 대형 주류매장의 주요 고객층 중 하나인 생일 파티를 위한 고객층에 대한 직접적 서비스도 제공한다. 생일 전용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방송 컨텐츠화시켰는데 가맹점에서 필요할 때 방송 편성과 상관없이 바로 방영할 수 있도록 해, 타 브랜드의 생일 파티 서비스와는 확연한 구분을 두고 있다. 가맹점 개설문의: 02-529-4355
자료제공=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www.ker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