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창업단신] 오꼬만 外 2

<퓨전요리주점 오꼬만 성공창업설명회 개최>

▲ 오꼬만 전경
▲ 오꼬만 전경

퓨전요리주점 오뎅과 꼬치의 만남 '오꼬만'(www.okm2040.co.kr)이 불황기를 맞이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저렴한 맞춤 창업을 지원한다.

▲ 오꼬만 연어쌈샐러드
▲ 오꼬만 연어쌈샐러드
경기불황으로 인해 창업시장이 얼어붙으면서 프랜차이즈업계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사계절 수익형 사업인 일본풍 퓨전주점 “오꼬만(대표 김종현)”이 70여 개의 국내 체인점의 성공창업을 바탕으로 해외 체인점 진출에 나서는 등 불황에도 확장세를 보이며 예비창업자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오꼬만은 ‘생계형 창업’, ‘사계절수익형 창업’으로 본사에서 체계적인 각종 시스템을 지원하며 18일 오후 5시 본사에서 예비 점주의 성공 운영전략을 소개한다. 문의 : 02-2694-2043

<꼬치요리 퓨전 선술집 ‘꼬챙이’ 성공창업설명회 개최>

다양한 꼬치요리를 주메뉴로 앞세워 차별화를 선언한 ‘꼬챙이’(www.kkci.co.kr)가 오는 17일 오후 3시 부천시 중동 꼬챙이 본사 창업설명회장에서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회사와 시장현황 소개를 시작으로 현장시식, 성공창업상담 등이 진행된다.

‘꼬챙이’는 로스터를 테이블에 설치해 손님들이 30여 가지의 다양한 꼬치요리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선술집이다.

또한, 꼬치구이 특유의 기름기를 뺀 담백한 맛과 자체개발한 10여 종류의 소스가 자랑거리다.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예약 후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080-327-5885

<대한민국 치킨 열풍주의보 ‘치킨퐁’ 성공창업설명회 개최>

대한민국 열풍주의보 치킨퐁(www.phong.co.kr)이 오는 17일 오후 3시 서울 사당동 본사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치킨퐁의 성공운영전략, 차별화된 경쟁력, 창업시장분석과 전망, 질의응답 등으로 마련되며 이후 매장 체험행사의 기회도 준다.

치킨퐁은 흑 마늘로 염지한 닭을 열풍으로 익혀 기름기는 제거하되,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살린 일품 웰빙치킨으로 유명하다.

창업비용은 약 2,000만원(배달형, 26.4m² 기준)의 소자본에 머물러 예비창업자의 창업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치킨시장의 블루오션을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치킨퐁 홈페이지(www.phong.co.kr)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02-533-8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