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하스PC방 방역 시행

▲ 로하스PC 방역 모습
▲ 로하스PC 방역 모습
로하스 PC방(대표 임승문, www.ibyou.co.kr)에서는 최근 급속도로 번진 신종플루의 예방 차원에서 그동안 PC방 업계 최초로 도입했던 손소독기에 대한 재점검에 들어감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출장 방역 작업을 시행한다.

로하스PC방 운영지원부는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본사 매니저를 파견, 초미립자 핸디 형 소독 스팀 팩을 통해 PC방 구석구석에 도사리고 있을지도 모르는 세균과 바이러스 박멸 작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로하스PC방 체인사업본부 ㈜아이비유의 임승문 대표는 "PC방은 많은 사람이 오고 가는 장소이다 보니 항상 위생적인 문제를 최우선으로 삼아야 한다. 그동안 로하스PC방은 업계 최초 손소독기 도입, 아로마 향 도입 등 환경과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를 구현해왔다. 이번 전국 로하스PC방 방역 작업 역시 '한 번 더 앞서가는' 로하스PC방만의 서비스 일환이라고 보면 되겠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본사 운영지원부의 조광식 과장은 "최근 급속도로 번지는 신종플루가 공기를 통해 전염이 되다 보니 대중들이 공공시설이나 사람들이 많이 운집한 장소를 피하는 경향이 있다"며 그러나 "로하스PC방은 적어도 이러한 위험성에서는 안전지대라고 봐도 무방하다. 첨단 소독장비를 도입했기 때문에 세균과 바이러스는 물론이고 각종냄새와 새집증후군까지 잡아줄 수 있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로하스PC방은 전국 180개 가맹점을 유치하고 올해를 제2의 도약기로 삼으며 고객만족경영, 품질경영에 대한 전방위적인 개혁작업에 돌입했으며 이번 방역 작업 역시 '한 번 더 앞서가는' 로하스PC방 개혁 과정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