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창업단신] 티바두마리치킨 外

업계 최초 매일 3회 1:1 맞춤 창업설명 실시
1천만원대 맞춤 창업과 원 플러스 원 시스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www.tiba.co.kr)에서는 업계 최초로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1:1 맞춤형 창업설명과 최소자본 생계형 실속창업 지원 등을 실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맞춤 창업설명은 매일 3회에 걸쳐 오후 1시, 4시, 7시에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있는 서울사업본부에서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티바는 현재 전국적으로 200개 넘는 가맹점이 오픈한 상태다. 지금 실시하고 있는 맞춤 창업설명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안전한 실속창업방법,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가맹안내 등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1588-6338

점주에게 직접 묻고 듣는 ‘국수나무’ 창업설명회 개최

▲ 국수나무 전경
▲ 국수나무 전경

▲ 국수나무 내부 모습
▲ 국수나무 내부 모습

▲ 국수나무 해물탕면
▲ 국수나무 해물탕면

100% 웰빙생면 국수전문점 ‘국수나무’(www.namuya.co.kr)가 오는 23일 오후 2시 서울 군자동 본사 사무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국수나무는 탄탄한 본사만큼이나 면요리 전문점으로써 경쟁력 역시 못지않다. 매장에서 주문과 동시에 직접 뽑은 100% 생면을 사용해 고객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1억 전후 소자본창업이 가능해 여성 또는 부부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국수나무 소개 및 컨셉 브리핑, 가맹점 투어 및 시식, 1:1 상담 및 점주에게 직접 듣는 국수나무 창업이야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 전화신청과 인터넷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02-466-2222

도심의 녹색 카페 ‘굿뜨래 카페’ 가맹점 모집 
충청남도 부여군(군수 김무환)과 FC전략연구소(소장 김중민)는 최근 서울 양재동에 부여 굿뜨래 농산물 직영카페를 오픈하고 수시로 가맹점을 모집한다.

도심에서 만나는 녹색 카페를 표방하는 문화휴식공간으로써 기존의 향토특산물 매장에서 탈피해 세련된 매장 컨셉트를 갖췄다.

요리연구가 이종임 씨가 레시피를 개발한 밤 빵, 밤 샌드위치, 밤라떼 등을 맛볼 수 있다.

카페 굿뜨래는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부여군과 함께 창업지원을 비롯한 통합마케팅, 품질관리 등에 나설 계획이다.

굿뜨래 카페의 창업비용은 33m2(10평) 기준 5,800(제빵기기 별도 구입) 정도 소요된다. 문의 : 02-573-0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