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릴리즈 더 프레쉬 |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ETPFEST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음악, 문화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바)가 '이번엔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주최의 ‘릴리즈 더 프레쉬 캠페인(Release the Fresh)’과 함께한다'고 17일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는 이번 ‘릴리즈 더 프레쉬’ 캠페인은 음악을 중심으로 패션, 예술, 영화, 사진, 디지털 미디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서로 가치 등을 공유하며, 참신한 재능을 지닌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는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Miller Fresh M(밀러 프레쉬 엠)’이라는 이름으로 25일 오후 7시 30분 플래툰쿤스트할레에서 열린다.
WABAR는 전국 100여 개의 스타매장 PDP 영상, 테이블 매트 지면 등을 통해 이번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Miller Fresh M’이 기대되는 이유에 관한 사연을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고, 총 10명(1인 2매)에게 초대권을 준다.
WABAR의 이효복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문화공간이 늘어나길 기대한다.”며 “젊음과 맥주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에서 많은 분이 멋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