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창업단신]WABAR, 영화 ‘부산’ 단독시사회 개최

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바)’(www.wabar.co.kr)가 풍성한 문화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영화 ‘부산’의 단독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에 WABAR는 ‘S러버’, ‘형제는 용감했다’ ‘엔니오 모리꼬네’ 등 다양한 문화공연 티켓 증정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에 WABAR는 이번 단독 시사회를 통해 세계맥주를 즐기는 고객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단독 시사회에서 상영될 영화 ‘부산’은 제목처럼 부산을 배경으로 사나이들의 뜨거운 가족애를 다룬 영화로 주연을 맡은 김영호, 고창석의 카리스마와 국민 남동생 유승호의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0월 6일까지 WABAR 홈페이지에 영화 ‘부산’이 보고 싶은 이유에 관한 사연을 남기는 고객들 중 총 80명(1인 2매)이 추첨을 통해 관람의 행운이 주어진다.

이 시사회는 오는 12일 오후 8시 30분 중앙극장에서 열리며 시사회 후에는 WABAR에서 준비한 소정의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BAR 스타일의 이국적인 느낌이 강한 WABAR는 세계맥주 100여 종에 위스키와 칵테일 등을 포함한 200여 종의 주류를 구비해 놓고 있다.

따라서 세계 각국의 독특하고 다양한 맥주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WABAR는 앞으로 다양한 문화 지원활동 및 이벤트를 통해 복합적인 문화공간으로의 발전을 계획하고 있다. 문의 : 1588-0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