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영웅’과 함께 진행되는 ‘안중근 기념관 재건립 모금‘ 행사!

80회중 20회 사전 기업판매 완료!
낮은 브랜드 이미지, 신뢰감 높은 프러덕션과 최상의 제작진, 캐스트로 만회!
영웅 공식 블로그에 매주 1800 여명 네티즌의 뜨거운 방문 열기!

안중근 의거 100주년을 맞아 제작된 뮤지컬 <영웅> 개막이 개막했다. 9월 1일 1차 티켓오픈부터 티켓링크, 예스24. 옥션티켓 등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연일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새로운 대형 창작뮤지컬 탄생에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관객들은 예매처 사이트에 ‘말이 필요 없는 인물, 말이 필요 없는 배우, 말이 필요 없는 공연. 영웅 정말 기대가 됩니다’ , ‘올해 최고의 공연으로 기대합니다’, ‘의미 있고 멋진 공연 기대하겠습니다, 영웅 파이팅!!’과 같은 기대평을 남기며 새로운 창작뮤지컬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또한 총 80회 공연횟수 중 20회 정도가 사전에 이미 기업 쪽으로 예약되었으며, 연습실을 방문하거나 직접 연출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작품을 선택하는 기업들도 늘고 있다. 물론 작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국내 초연되는 작품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구축되지 않아 예상보다 일반 예매율이 저조한 편이나, 뮤지컬 <명성황후>로 신뢰감이 높은 프러덕션과 뮤지컬 <영웅>의 제작진, 배우들의 인지도로 사전 기업판매는 활기를 띠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뮤지컬 <영웅>의 공식 블로그(http://blog.daum.net/acommusical)에는 공연개막을 3주 앞두고부터 1주일에 1500-1800명에 육박하는 네티즌들의 방문이 이어져 열기를 더하고 있다. 뮤지컬 <영웅>에 대한 작품소개 및 안중근 의사에 대한 다양한 자료들 그리고 배우들의 근황을 알리고 있어 매니아들에게 더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보지 않고 감동의 깊이를 논하지 말라!
Ten to Ten 뜨거운 연습 그리고 연습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맞아 개막하는 뮤지컬 <영웅>. 5년의 구상기간과 3년의 제작기간 그리고 검증된 실력을 갖춘 제작진, 국내 최고의 출연진 등으로 개막 전부터 200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공연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지동맹에서부터 거사를 치르고 사형이 집행되는 순간까지를 무대로 옮기고, 공연 예술적 요소를 충분히 가미하여 예술성과 작품성은 물론 역사적인 의미까지 모두 내포하고 있다. 기차가 등장하는 하얼빈 역 거사 장면과 일본군에게 쫓기는 독립군들의 남성미 넘치는 군무, 영상과 혼합된 격렬한 추격 장면, 실력 있는 배우들의 아리아등 스토리가 가지는 무게감을 빠른 전개와 화려한 볼거리와 주옥같은 멜로디로 덜어내고 한국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진한 감동을 자아낼 것이다.

이를 위해 지난 8월 2일부터 오금동 연습실에서 연습을 시작해 공연을 한달 여 앞둔 남산창작센터에서 일명 ‘TEN to TEN' 연습이 진행되었으며, 국내 창작 뮤지컬로서는 이례적으로 사전 전체 리허설이 한달 전부터 이루어져 그 완성도를 짐작케 하기도 한다.

여러분도 ‘영웅’에 동참하세요!
12월 31일까지 67일간 펼쳐질 ‘안중근 기념관 재건립 모금‘ 행사!

특히 뮤지컬 <영웅>은 1909년 중국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한 날인 10월 26일에 첫 공연이 이루어져 공연예술계에서의 의미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날을 기념하는 의미 또한 함께  지니고 있다. 그에 발맞추어 뜻 깊은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올해 재건립되는 안중근 기념관을 위해 공연 개막일부터는 LG아트센터 공연장 1,2층에 안중근 기념관 재건립을 위한 모금함이 설치될 예정이다. 공연 전기간 중 관람하는 누구나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모금된 전액은  ‘안중근 기념관 재건립 위원회(위원장 : 단국대학교 박유철 이사장)에 전액 기부될 계획이다.

안중근 의거 100주년 기념 KBS열린음악회 특집방송 전격 출연!

뮤지컬 <영웅>이 KBS 열린음악회 안중근 의거 특집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공연의 첫 오프닝으로 장식 될 ‘단지동맹’ 장면과 안중근의 아리아인 ‘영웅’ 그리고 안중근이 일본법정에서 사형선고를 받는 장면인 ‘누가 죄인인가’를 라이브 공연할 예정이다. 단지동맹은 열린음악회의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열린음악회 측은 실제 하얼빈역의 기차 모형 세트를 제작할 정도로 뮤지컬 <영웅>의 비중이 상당하다. 안중근 역의 정성화, 33명의 뮤지컬 <영웅> 배우들이 출연한다. 방송은 10월 25일(일), 거사일 전날 방송된다.

<공연개요> 
장    소 : LG아트센터
공 연 일 : 2009. 10. 26(월)~12. 31(목)
공연시간 : 평일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관람시간 : 160분(인터미션 20분포함)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관람 (미취학아동 관람불가)
티켓가격 : 10.26-12.13 VIP 11만원 / R  9만원 / OP 8만원 / S 7만원 / A 4만원
           12.15-12.31 VIP 12만원 / R 10만원 / OP 9만원 / S 8만원 / A 5만원
예 매 처 :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1588-7890)
          예스24 (www.yes24.com 1544-6399)
          옥션티켓 (www.auction.co.kr 1566-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