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키스 태국프로모션 인기 ‘후끈후끈~’

유키스 태국에서도 붐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3번째 싱글 ‘만만하니’로 6일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 6인조 남성그룹 유키스가 그동안 바쁜 국내 및 해외 일정으로 시간이 맞지 않아 미뤘던 태국프로모션을 두 번째 Bring It Back2 Old School(Single) ‘니가좋아’ 앨범으로 태국 첫 프로모션을 다녀왔다.

유키스는 지난주 29일에 출국하여 5일 동안 팬 미팅, 미니콘서트, 쇼케이스, TV프로그램, 라디오, 포토북 촬영, 인터뷰, 기자회견,사인회, 태국 주요 공중파와 음악채널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2일 귀국했다.

특히 많은 팬의 환성을 자아냈던 유키스의 공연에는 태국 팬들이 유키스의 노래를 처음부터 끝까지 한국어로 따라 부르는가 하면, '니가좋아' 기차 춤에 이어 'Talk to me'의 신나는 '톡톡이 춤'을 따라하여 관계자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첫 해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키스는 태국 프로모션 경험이 전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팬 분들이 저희 노래를 한국말로 따라 부르시면서 춤도 따라 해주셔서 깜짝 놀란 한편 너무 감사했다”며 하루에 15개 이상이 넘는 빡빡한 스케줄에서도 즐겁게 프로모션을 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팬 분들과 함께할 더 많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처음으로 태국을 방문한 유키스는 지난 2008년 태국 최대 음악채널 'True Music'에서 인기곡 두 곡을 선정해 시청자 투표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 원더걸스를 밀어내고 1위로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태국에 진출한 경험이 없는 유키스의 '어리지않아'는 55%의 투표율을 얻어 원더걸스의 '소핫(So Hot)'을 10% 차이로 제친 기록이 있다. 

한편 유키스(알렉산더,수현,기범,케빈,일라이,동호,기섭)는 지난 금요일 신곡 ‘만만하니’로 뮤직뱅크에 소개되어 또 한 번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에 오르며 다음 날부터 각종 행사와 CF 섭외 전화로 인기가 급반등하고 있다.

또한 막내 멤버(중3)인 동호가 예능프로그램(천하무적 야구단, 스타 골든벨, 아이돌 막내반란시대, 소년소녀가요백서)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