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국내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을 응원한다. 내년 2월 캐나다 벤쿠버에서 열릴 동계 올림픽에 출전할 한국 피겨선수들을 위해 싱글 음원을 발매한 것.
장나라는 "2010년 2월 캐나다 벤쿠버 동계 올림픽 여자 싱글부분 첫 출전기념과 피겨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만큼 국내 피겨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테마곡을 부른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나라가 선보이는 '피겨스타일'(Figure Style Vol 1)은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의 밝고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경쾌한 분위기로 담아낸 곡으로 김두현이 작곡하고, 씨야의 '사랑의 인사'를 비롯해 VOS, 쥬얼리의 곡을 작사한 이지은이 작사했다. 따라서 보컬 장나라(feat.MJ)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대중적이고 명랑한 곡으로 탄생했다는 평이다.
작곡가 김두현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라 착착 귀에 감기고 대중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피겨 테마곡이자 러브스토리 같은 가사가 어우러져 다양한 콘셉트로 감상할 수 있다"라며 "이 곡은 피겨 스케이팅 곡으로도 편곡될 것"이라고 밝혀 더욱 큰 기대와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을 기획한 한 관계자는 "한국 역사상 최초로 동계올림픽 피겨 여성부문 동반 출전을 앞두고 발매되는 이번 음반을 통해 한국 피겨 꿈나무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음원 수익금 일부를 피겨 선수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디피티드와 함께하는 이번 음원 피겨스타일 팅커벨은 오는 18일 네오위즈벅스, 엠넷, 싸이월드 등 국내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